스킵네비게이션

키워드검색
열린광장

[미술교육] 2020-2 미술교육전공 논문(계획)중간발표 신청 안내

조회 1488

미술교육전공 2020-09-17

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2020-2학기 미술교육전공 논문중간발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획/중간발표 계획이 있는 대학원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*대체논문(작품)의 경우 논문중간발표 없습니다.



미술교육전공 논문중간발표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 대 상: 이전학기에 논문계획서를 지도 교수님께 승인 받은 3학기차이상 대학원생 (휴학생도 가능)


2. 일 시: 10월 27일 (화) 18:45~, 구글 미트로 진행 예정(추후 구글 미트 접속URL 안내)
* 재학중인 모든 대학원생 의무참관이며, 화요일 강의 대체로 출석에 반영 예정


3. 신청기간: ~9월 26일 (토)까지


4. 신청방법: 전공 이메일 신청 art@ginue.ac.kr

(**학번/성함/연락처/지도교수님 기재하여 메일제목 "미술교육전공 논문중간발표 신청"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.)


★신청자의 경우: 10월 21일 수요일까지 art@ginue.ac.kr로 논문목차와 요약본(1~2페이지분량)을 보내야 하며, 논문중간발표 당일 ppt를 준비해서 논문공개발표를 합니다.

* 발표시간 : (박사)15분 내외 / (석사)5~10분 내외 (ppt준비 및 발표시간 엄수)




[아래 내용을 정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]


※ 지도교수님과 논문제목을 상의하신 후 변경사항이 있으신 발표자께서는 중간발표 이전에 '논문제목변경원'을 반드시 작성하시어 제출하셔야 합니다.
(발표당일 발표전에 제출하셔도 됩니다. 양식은 대학원 홈페이지(서식자료실)에서 받아 작성하시고, 전공에서 지도교수님과 전공주임교수님의 날인을 받으신 후 대학원행정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※ 다음학기에 논문중간 발표를 원하는 3차 학기 이상 대학원생은 지도교수님의 지도하에 2021. 1. 21.(목)까지 논문계획서를 대학원행정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.

(이번학기 논문중간발표를 진행하시는 분 중에서 계획서 미제출하신 분들은 중간발표 전에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.)

*논문계획서 입력 및 제출: 대학원생(학사시스템 입력후 출력물 제출) → 지도교수님 확인(도장 날인) → 전공사무실(전공주임교수님 도장 날인) → 대학원행정실 제출

※프로젝트보고서(대체논문) 작성계획서 경우

해당 서식은 대학원 서식모음 내 양식에 맞춰서 작성하시면 됩니다.

'프로젝트보고서 작성 계획서' 작성 → 대학원 행정실 제출 (전공 도장부분이 없으므로 바로 본인서명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.)


목록